1/서/1

원하는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한 가득인 2003 '일서일'이 도전하고 기록하는 VLOG

2021.10.18 START

리뷰,후기 포스팅들/어플

사주,궁합,타로 등을 봐주는 '포스텔러'를 해보았다.

일서일 2021. 10. 27. 13:50

포스텔러는 사주,궁합,타로,별자리,손금 들을 봐주는 앱이다.

이 앱을 사용한 사람들 대부분은 이 앱이 매우 정확하다는 평을 남겼다.

나는 그 중 사주를 사용해보았다.

나는 사주는 좀 믿는 편이고 실제로 관심있게 알아본 적도 많다.

나 혼자 사주를 얕게 공부한 적도 있어서 내 사주는 충분히 알고 있다.

앱으로도 알고 싶은 마음에 이 앱을 깔고 들어가 보았다.

먼저 사주 '11월 사주 월간 운세'를 보았다.

2021년 11월 8일부터 12월 7일까지 해당되는 사주운세였다.


이번 달 당신의 사주는?

-이번 달은 행운이 넘치겠군요.

(중략)


매우 좋게 나와서 기뻤다..

저 사진속 꿀꿀이는 왜 우는지..ㅋㅋㅋ

 

10월 운세는 평탄했다.78점

평균정도로 보이는데.

모든 사주의 내용에는 

'노력하고 도전한 만큼 성과가 나타낼 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가 있었다.

사주가 아무리 좋아도 노력을 해야되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멋진 ...앱..(?)이다.

월간 운세는 네이버도 엄청 정확하다.

네이버가 생각난 김에 네이버에 들어가 운세를 보았다.

 

10월 운세
이번 달은 운이 크게 안 좋은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마음을 잡을 수 없어서 운이 약해지는 시기입니다. 운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마음을 가다듬고 목표를 세우고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 입니다. 마음이 무언가 허전해서 그것을 채우려고 하지만, 채워지지 않고 여전히 부족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애정적인 문제로 스트레스가 쌓일 것 입니다. 감정적인 변화가 많은 시기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약해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나 자신의 감정 때문에 신경성 위장병이나 장염을 주의해야 할 것 입니다. 이해타산적인 마음을 갖는다면 오랫동안 알아온 친구를 잃어버릴 수가 있습니다. 집중을 해보려고 해도 잘 되지 않고 공부에 관련되지 않은 헛생각만 하게 되거나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당장 원하는 곳에 취업이 되지 않더라도 조금씩은 나를 발전시켜가는 시간들이 되어 갈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한다면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관심을 가져 사업에 소홀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 입니다. 스트레스를 쇼핑이나 유흥을 즐기면서 해소하려고 하다가는 재물운이 더욱 약해질 수 있습니다.

역시 네이버 운세가 정확하다.

포스텔러보다 더 정확한 것 같고......ㅋㅋㅋㅋ

 

10월달 이번달에는 열심히 하려는 하지만 몸은 안 따라주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밤에는 4시에 자고 낮잠,저녁잠 등 불.규.칙하게 살고 있다.

물론 하려는 건 하고 있는데 그게 잘 안된달까...

 

포스텔러로 내 수명도 알아보았다.


당신은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는 좋은 운세를 지니고 태어났군요. 정직하고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는 성품으로 재물은 더욱 늘고, 주위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으니 행복한 삶을 살다 가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러나 당신을 찾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도 받을 수 있으니 적당한 선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당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만들어 보세요.

60세 전후에 질병을 발견하나, 현대 의학의 발달로 별 무리 없이 병을 치료하고, 건강관리에 힘써 생명을 연장하게 되겠네요. 병이 다 나았다고 안심하지 말고 꾸준한 식단 관리와 가벼운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하도록 하세요.

85세에 건강상 문제가 생겨 병원을 자주 출입하게 되고, 아픈지 한 달 만에 세상을 뜨게 됩니다.

세줄요약_

수명 운이 좋아서 고생 없이 생을 마감할 거예요.
인정이 넘치니 존경받으며 행복한 노후를 보내게 되겠어요.
인생을 정도 있게 살아가니 자식들이 본받고 효도하는군요.
주의점!

노후에 약간의 병원 출입이 잦을 텐데 아마도 소화기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평소에 규칙적인 식사와 체중조절에 신경을 쓰면 노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패스트푸드를 피하고 늘 골고루 음식을 섭취하고 소식을 하는 것을 습관으로 만들어 놓으면 좋겠네요. 식사를 할 땐 꼭꼭 씹어서 천천히 먹는 것을 기억하세요.

본 결과는 본인의 당사주를 기반으로 해서 풀어낸 결과이며 건강관리에 따라 더 오랜 수명을 얼마든지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소화기관에 문제가 지금도 좀 있다.

맨날 밥을 5분컷으로 먹으니까 소화는 되는데 장이 안 좋아서 ㅠㅡㅠ

운동을 해야 하는데 주변 환경이 그렇지 않으니까 등산도 하기 힘들고,,,,,,

집에서 운동하는 건 절대로........하고 싶지 않다..

해야하지만 옛날에 집에서 갑자기 운동하고 밑에 스무디 사먹으러 갔는데 토했던 경험이 있어서

좀 거부감이 든다... 전적으로 내 책임이지만.

 

규칙적인 생활 좀!!!!! 해야겠다.

안  그래도 불규칙적인 생활이 사람을 좀 부정적으로 만드는 것 같다.

 

오늘도 좋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