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1

원하는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한 가득인 2003 '일서일'이 도전하고 기록하는 VLOG

2021.10.18 START

리뷰,후기 포스팅들/음식

씨유 신메뉴 혀땳은앙꼬 우유 생크림도넛 후기

일서일 2023. 8. 11. 23:00

씨유 편순이가 된 나는 오늘 원래 출근하는 4시가 아닌 1시에 출근하게 되었다.
뭐 지금 주식도 -10%고 ㅠㅠㅠ방학때 돈 버는 게 좋을 것 같아 오늘만 1시에 나오는 제안을 수락했다.

근데 사장님이 하나 사준다고 하셔서 이걸 나는 골랐다!
귀여운 혀땳은 앙꼬 우유 생크림 도넛!!!
어제 발주 정리를 내가 하다가 봤는데 아직 안 팔려있었다. 그래서 궁금해 한번 트라이해보기로 했다 ㅋㅋㅋ

일단 너무 귀엽다..

난 이 캐릭터를 잘 모르는데 그림이 개 귀여운 건 알 것 같다.... 진짜 짱 귀엽다


이거 보고 육성으로 귀엽다 소리지름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근데 이정도면 유튜버 김민지급인데..ㅡ 혀 짧은 소리 대결 가능할듯

총점:3/5
가격:2800


맛있는데 살짝 얼렸다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다
... 그냥 개존맛탱
도넛 맛이 던킨도넛맛이랑 비슷하다
바닐라빈 콕콕 박힌 것 까지 최고.

근데 약간 느끼한 감이 있다. 생크림도 거의 인공적이라 .. 난 식물성 크림 별로 안 좋아한다.. 우유가 별로 안 들어있거든.

쨋든 누가 사주면 먹지만 내가 사먹기에는 별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