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1

원하는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한 가득인 2003 '일서일'이 도전하고 기록하는 VLOG

2021.10.18 START

리뷰,후기 포스팅들/잡다한 리뷰,후기

유튜버 리뷰) 유튜브를 위해 취준을 하는(?), 정신못차린 취준생

일서일 2021. 12. 7. 14:28

취준을 위해 유튜브를 한다!

 '정신못차린 취준생'

 

프로필

현재 구독자:4.77만명 ( 2021.12.6. 저녁 9시)

유튜브 이름: 정신 못차린 취준생

유튜브 컨셉: 계속해서 취업준비를 하지만 (?) 실패하는 취준생 컨셉

성별:여자 

나이:???

인스타:me_brother__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취준생분들,그냥 심심하신 분들(넋 놓고 봐도 좋다), 인터넷 짬밥이 있으신 분들

(오타쿠스러운 영상미와는 달리 엄청나게 아름다우시다... 그런 갭 차이로 더 영상이 웃겨지는 것 같다.)

개인적인 코멘트:

인터넷 용어라던가 짤들을 정말 많이 안다. 그래서 웃긴 포인트가 영상에 많이 들어있어서 구독자들이 열광하는 듯.

이름이 정신 못차린 취준생이지만  사실 스펙이 좋으신다는..( 쌍기사,토익 900대 ,컴활)

영상들을 보면 아싸적인 면모(친구를 찾으러 물고기 시장에 간다던가...)가 있으시지만 믿기 힘들다...(ㅋㅋㅋㅋ

나는 이 분을 '현실적인 공기업 취준생 브이로그 '가 알고리즘에 뜨게 되어 보게 되었다.

영상이 5분밖에 되지 않는데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어서 5분이라고 생각이 안될 정도로 영상제작과 사람들을 이끄는 재미있는 요소들에 재능이 있으시다.

(구독자들은 정못취가 사실 유튜브를 하기 위해 취준을 한다고 생각한다...)

 

위 영상 두개는 정못취(정신못차린 취준생이란 이름을 줄여 정못취라고 부른다.)유튜브에 가장 유명한 영상 두개다.

사실 영상 썸네일만 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댓글들의 반응을 보면 이분의 영상에 얼마나 열광하게 되는지 알 수 있다.

(밑에 댓글 반응들은 천개 이상 좋아요 받은 댓글들로 모아놨다.)

이 편집 능력가지고 공기업을 왜갑니까...
내가 이 사람이 취직하기를 바래야 할지

계속 취준하기를 바래야할지

참 복합적인 감정이 드네요
영상 개 많이 본 티가 난다. 대체 어느정도 유투브 고인물인지 모르겠음.. 그걸 자기 영상에 잘 녹일 뿐더러 영상 전체적으로 감상자로서는 흠잡을 요소가 없음. 무엇보다 재밌음. 이 사람은 천재임. 무직 취준 타이틀은 약간 능력자의 기만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

광고도 맛깔나게 찍는 정못취

위 영상들은 광고 받아 찍은 영상들인데 개인적으로 오픽브이로그가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

진짜 영상에 재미있는 요소들을 잘 녹여서 보는데 지루할 틈이 없는...


결론!!

정못취가 더 흥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