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1

원하는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한 가득인 2003 '일서일'이 도전하고 기록하는 VLOG

2021.10.18 START

리뷰,후기 포스팅들/잡다한 리뷰,후기

유튜버 리뷰) 포핀쿠킨을 7년동안 꾸준함을 넘어 전문가로, JerryPop 제리팝

일서일 2021. 12. 13. 14:39

포핀쿠킨 전문가, 꾸준함과 성실함의 대명사!  

'JerryPop 제리팝 '

프로필

현재 구독자:200만명 ( 2021.12.12. 정오)

유튜브 이름: JerryPop 제리팝

유튜브 컨셉: 포핀쿠킨 모든 것들을 만드시는 분!

포핀쿠킨 철판 아이스크림도 만드시고 가루쿡(코나푼)도 만드시고 여러가지 조작조작 만드신다.

그야말로 7년동안 운영하신 유튜브다... 

성별:???

나이:???

이런 분들에게 추천한다.:

포핀쿠킨을 처음 시작하거나  가루쿡(코나푼)을 할때 일본어 설명서때문에 골치 아프신 분들을 위해..

귀여운 것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 채널을 좋아하실듯... + asmr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 채널 좋아하실 것 같다.

 

개인적인 코멘트:  영상들이 다 귀엽다.. 너무 귀엽고 단정한 느낌이다. 

엄청나게 귀여운 채널이다....일단 엄청나게 유명한 건 아니지만 팬 층이 두터운 편...

자극적인 유튜브 세계에서 참 순수한 결정체인 것 같다.

그리고 말 소리가 전혀 없어서 asmr 듣기 참 좋고 영상 자체도 별거 없는데 이쁘고 단정해서 좋다..

현재 해킹 당해서 아직 채널에 큰 문제가 남아있다고 하시는데 너무 안타깝다..('해킹 당했어요'라는 영상이 올라가 있다.)

정말 이분은 추억이자 기록인 것 같다.

+ 더보기란에 어떤 맛인지 쓰셨다. 

포핀쿠킨, 가루쿡 이런 신기한 제품들 만들고 나서 시식평이...

 

제일 유명한 두 영상이다.

특히 달달한 식빵팝콘 만들기 영상은 이분이 시초인듯 하다.

나도 엄마에게 식빵 팝콘 먹어본 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었다ㅠㅠ

그리고 '야미 너미스-미니 슬러시 메이커' 영상에서는 1.5억회를 ....기록했는데

이 기록은 웬만한 아이돌 영상보다 높은 것 같다 ㄷ ㄷ 

2년 전인데도 1.5억회라니......

이 영상은 참 추억이다.

포핀쿠킨-도시락 이 영상을 보며 초등학생때 친구랑 위 도시락을 만든 기억이......

친구가 생일선물로 받은 거였는데 같이 만들었던 기억이 난다. (정말 재미있었던...)

포핀쿠킨 도시락 맛은 밥이랑 검은색 가루가 제일 맛있었던 것 밖에 기억이 안난다.

 

이 영상은 내가 본 영상 레전드다...

'모리나가 초코케이크 만들기'

이렇게 귀엽다니..... 특히 어릴때 시절이 많이 생각나는 영상이었다. 

특히 영상댓글을 통해서 추억을 떠올리기도 했다...

썸네일이 너무 예뻐서 홀린 듯이 클릭하게 되었다.

 

댓글들의 반응들이 너무 이쁘다..

 

약간 그 느낌이네 라때친구들은 알 법한 슈의 케이크 게임에 나오는..
와나미치겠네 제리팝님 동영상에 자막 있는 거 거즘 5~6년만에 처음 앎 난 왜 만들기만 했던 적적한 동영상만을 봐왔던 것인가
오늘도 깔끔한 편집... 너무 좋아요 노른자 터트리는 것도 좋아요 가위질도 좋아요 다 좋아요,, 사랑해 당신 (๑>ᴗ<๑)
2:18
시럽을 너무너무 적게 발라서 보다가 응? 했어요ㅋㅋㅋㅋㅋ 퍽퍽한 이유가 시럽을 적게 발라서가 맞을거에요 케이크 만들 때 시럽은 시트가 촉촉하게 적셔질만큼 충분히 발라주셔야하거든요
와 진짜 제가 만들고있는 듯한 영상이네요 '0'..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 영상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 !!

결론!!

포핀쿠킨과 코나푼이 귀엽고 영상들도 이쁘다.

제리팝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