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1

원하는 것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한 가득인 2003 '일서일'이 도전하고 기록하는 VLOG

2021.10.18 START

정보 관련 포스팅/잡다한 정보

눈관상(안광)에 대한 것들 + 자가진단 눈관상과 그때 내 생활들

일서일 2021. 12. 4. 14:42

 눈은 마음의 창이므로 맑아야 합니다. 눈의 생김새를 보면 그사람의 면모를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얼굴을 볼 때 그 사람을 대표하는 것으로 코를 치지만 정신적인 모든 것은 눈에 나타납니다. 눈은 힘이 있고 광채가 나되 눈빛은 너무 반짝이면 기를 빨리 써버리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게 좋습니다. 흰자와 검은자 중에는 검은자가 약간 더 큰 게 좋습니다. 사람의 눈동자 동공에서 나오는 빛이 재물운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동공이 작고 뚜렷할수록 응집력이 강하고 눈동자의 기가 셀수록 재물운이 많습니다. 멀리서도 또렷하고 초롱초롱하게 보이는 눈이 재물운이 좋은 관상입니다. 빌게이츠의 동공은 작지만 또렷해서 대표적인 부자관상의 예입니다.

 ​고로 달마대사가 말하는 좋은 눈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눈빛이 수려하고 반듯한 눈 
 ② 가늘고 긴 눈 
 ③ 눈빛이 안정되고 밖으로 빛나는 눈 
 ④ 눈빛을 발산하다가도 안으로 거둘 줄 아는 눈 
 ⑤ 눈의 흰자위가 위아래로 많지 않은 눈(눈의 위쪽 흰자위가 많으면 

 간사하고, 아래 흰자위가 많으면 필히 형벌을 받습니다) 
 ⑥ 한 곳을 응시할 때 눈빛이 이탈하지 않는 눈 
 ⑦ 상황이 바뀌어도 눈빛이 동요하지 않는 눈 

 

눈 종류(학눈, 호랑이눈 등등)는 인터넷에 많으니 한번씩 보시길....

 


안광

1. 눈의 정기.

  • 안광이 형형하다.
  • 안광이 번뜩이다.

2. 사물을 보는 힘.

  • 안광이 날카롭다.
  • 안광이 뛰어나다.
  • 그는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보는 안광을 지니고 있다.

개인적으로 인생에 힘이 많이 들때 찍었던 사진..

눈이 많이 쳐져있다..

 

화장품 사고 재미있게 화장하며 찍은 사진

위 사진보다는 눈이 둥글다

 

 

 

이거는 잠을 5-6시 부터 잤었을때(밤낮 바뀌고) 맨날 피곤할때 찍은 사진....

이거는 고1때 기분 괜찮을때 찍은 사진

행복했었을때다 ㅋㅋㅋ

이거는 맨날 공부를 내 생애 처음으로 엄청 열심히 했었을때다.ㅋㅋㅋㅋ (12-15)시간

작년 여름방학!

눈을 크게 뜨려고 애쓴건 아닌데 저때는 눈이 또랑또랑 했었다..ㅋㅋㅋ

이거는 생각이 안 나지만 요즘 찍은 사진이다!

이거는 올해 초 많이 심신이 불안할때 사진 ㅋㅋㅋㅋㅋ

갑자기 필받아서 찍은 사진이다. 

좀 많이 말랐었던 시절

이거는 올해 초인데 위 사진보다는 좀 오래 된 사진.

독서실 갔다가 1시에 와가지고 찍은 사진인데 플래쉬를 키지 않으니까 엄청 쳐져 보인다.

최근에 찍은 사진 !!

올만에 화장해보고 찍어봤다.

 

개인적으로 공부 열심히 했을때에 눈이 또랑또랑 한 사진이 제일 괜찮은 것 같다. 

다시 공부를 열심히 해야..하겠지..ㅋㅋㅋㅋㅋ

요즘은 공부를 하루에 4-5시간만 해가지고,,,공모전 준비가 나머지 ㅋㅋㅋㅋ

빡공!!!!!! 이제부터 공부인증도 할까 싶다~!